Stanford Bunney 모델
- 미국 Stanford 대학교에서 만든 데이터
#include <glut.h>
#include <GL/gl.h>
#include <GL/glu.h>
#include "BunneyModel.h"
void MyDisplay()
{
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glLoadIdentity();
glScalef(1.5f, 1.5f, 1.5f);
unsigned int i;
for (int i = 0; i < (sizeof(face_indicies) / sizeof(face_indicies[0])); i++)
{
int vi;
glBegin(GL_LINE_LOOP);
vi = face_indicies[i][0];
glVertex3f(vertices[vi][0], vertices[vi][1], vertices[vi][2]);
//glVertex3fv(vertices[vi])와 같음. glVertex3fv(vertices[face_indicies[i][1]]);도 가능
vi = face_indicies[i][1];
glVertex3f(vertices[vi][0], vertices[vi][1], vertices[vi][2]);
vi = face_indicies[i][2];
glVertex3f(vertices[vi][0], vertices[vi][1], vertices[vi][2]);
glEnd();
}
glFlush();
}
int main(int argc, char* argv[])
{
glutInit(&argc, argv);
glutCreateWindow("OpenGL Example");
glutDisplayFunc(MyDisplay);
glutMainLoop();
return 0;
}
나중에는 조명을 켜서 입체감이 살아나는 모양이 보이게 코드를 작성할 예정.
'수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공지능 - 2. 머신러닝 기본 (0) | 2023.04.12 |
---|---|
인공지능 - 1. 인공지능 소개 (0) | 2023.04.11 |
컴퓨터그래픽스 - 좌표계 변환 vs 물체 변환 (0) | 2023.04.10 |
웹프로그래밍 - 자바스크립트 javascript 함수 (0) | 2023.04.06 |
컴퓨터그래픽스 - Bunny Model 회전 코드 (0) | 2023.04.05 |